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배우 한지민 ❤️ 가수 최정훈, 공개연애 인정😘

by 류다비 2024. 8. 9.
반응형

출처 _ 엑스포츠뉴스

 

한지민 배우님과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 님이 연애를 인정한 후 관심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한지민 배우님과 가수 최정훈님은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에 함께 출연한 프로그램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 소식에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비롯해서 두 사람이 같이 출연한 콘텐츠 영상까지 재조명되면서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열애를 인정한 후 KBS 측이 게재한 한지민 배우님과 가수 최정훈님이 출연한 '밤의 공원' 영상은 9일 기준 빠르게 74만 회를 돌파했다.

 

한지민 배우님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해 업로드한 연습영상에는 서로에게 호감을 보인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서 설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 한지민 배우님 은 '밤의 공원' 출연을 언급하면서 "왜 제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냐"고 물어보는데요. 이에 최정훈은 "빛내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마지막회인데"라고 대답했습니다. 한지민 배우님은 "20명 문의했는데 (그 중에) 제가 온다고 한 것 아니냐"고 물어봤고, 담당 작가는 "진짜 한명도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가수 최정훈님은 "저희 음악을 좋아해 주시는 분이 나오면 좋을 것 같았다"고 말하면서 "생각나는 게 (한)지민 배우님밖에 없었다. 저도 너무 팬이기도 하고 그래서"라고 말해 설레는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한지민 배우님은 잔나비의 콘서트까지 직접 갈 정도로 팬심을 드러낸 적도 있고, 최정훈 또한 이날 팬심을 고백해 달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듀엣곡 연습을 이어가던 중에 최정훈은 한지민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었고,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던 한지민이 "같이 해주세요"라며 애교 섞인 목소리로 이야기하면서 더욱 핑크빛의 분위기를 만들었냈습니다.

 

참 잘 어울리는 한 쌍이 공개연애를 시작했네요. 아름다운 축복으로 시작하는만큼 마지막까지 행복한 시간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